음악

Fools Garden - Lemon Tree 가사/뮤직비디오/곡정보/해석/번역

Indotraveler 2022. 9. 24.
300x250

Fools Garden - Lemon Tree 가사/뮤직비디오/곡정보/해석/번역 - "Lemon Tree"는 Fool's Garden의 Peter Freudenthaler가 여자 친구의 방문을 기다리던 어느 날 오후에 주로 썼다고 합니다. 그 만남이나 실제로 일어난 일에 관한 다른 정보는 없습니다. 그러나 노래의 줄거리를 보면 노래도 부르는 프로이덴탈러가 생각하는 한 모든 일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았다는 인상을 받습니다.

 

거기에 사용된 표현은 매우 모호하며, 일부에서는 그렇게 해석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팬들이 그렇게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모호한 경우 가사에 모든 유형의 정말 깊은 의미를 부여하는 히트곡과 함께 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접한 많은 설명이 지나치게 분석적인 경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체로 하락하는 것처럼 보이는 것과 멀지 않습니다.

 

Lemon Tree  가사

Lemon Tree 가사
Lemon Tree  가사

 

I'm sitting here in a boring room
It's just another rainy Sunday afternoon
I'm wasting my time I got nothing to do
I'm hanging around I'm waiting for you
But nothing ever happens
And I wonder

 

난 여기 지루한 방에 앉아 있어
또 다른 비오는 일요일 오후입니다
나는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 나는 할 일이 없다
난 어슬렁어슬렁 널 기다리고 있어
하지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아
그리고 나는 궁금해


I'm driving around in my car
I'm driving too fast, I'm driving too far
I'd like to change my point of view
I feel so lonely, I'm waiting for you
But nothing ever happens
And I wonder

 

나는 내 차를 타고 돌아다닌다
난 너무 빨리 운전해, 너무 멀리 운전해
관점을 바꾸고 싶다
너무 외로워 널 기다리고 있어
하지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아
그리고 나는 궁금해


I wonder how, I wonder why
Yesterday you told me 'bout the
Blue, blue sky
And all that I can see
Is just a yellow lemon tree
I'm turning my head up and down
I'm turning, turning, turning, turning
Turning around
And all that I can see
Is just another lemon tree

 

어떻게, 왜 그런지 궁금해
어제 당신은 나에게 '한판 승부
푸른 하늘
그리고 내가 볼 수 있는 모든 것은
그냥 노란색 레몬 나무
고개를 위아래로 돌리고 있어
나는 돌고, 돌고, 돌고, 돌고 있어
돌아서다
그리고 내가 볼 수 있는 모든 것은
또 다른 레몬 나무인가


Sing dah
Dah-dah-dah-dam, dee-dab-dah
Dah-dah-dah-dam, dee-dab-dah
Dab-deedly dah

 

싱다
다다다담, 디답다
다다다담, 디답다
덤덤하게 


I'm sitting here, I miss the power
I'd like to go out, taking a shower
But there's a heavy cloud inside my head
I feel so tired, put myself into bed
Well, nothing ever happens
And I wonder

 

난 여기 앉아 있어, 힘이 그리워
나가서 샤워하고 싶어요
하지만 내 머리 속에는 무거운 구름이 있어
너무 피곤해 침대에 누워
글쎄,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아
그리고 나는 궁금해


Isolation is not good for me
Isolation, I don't want to
Sit on a lemon tree
I'm steppin' around in a desert of joy
Maybe anyhow I'll get another toy
And everything will happen
And you wonder

 

고립은 나에게 좋지 않다
고립, 나는 원하지 않는다
레몬 나무에 앉아
나는 기쁨의 사막을 걷고 있어
어떻게 해서든 다른 장난감을 얻을 수 있을지도 몰라
그리고 모든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궁금해


I wonder how, I wonder why
Yesterday you told me 'bout the
Blue, blue sky
And all that I can see
Is just another yellow lemon tree
I'm turning my head up and down
I'm turning, turning, turning, turning
Turning around
And all that I can see
Is just a yellow lemon tree
And I wonder, wonder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 왜
어제 당신은 나에게 '한판 승부
푸른 하늘
그리고 내가 볼 수 있는 모든 것은
또 다른 노란 레몬 나무인가
고개를 위아래로 돌리고 있어
돌고 돌고 돌고 돌고 있어
돌아서다
그리고 내가 볼 수 있는 모든 것은
그냥 노란색 레몬 나무
그리고 궁금해, 궁금해


I wonder how, I wonder why
Yesterday you told me 'bout the
Blue, blue sky
And all that I can see
And all that I can see
And all that I can see
Is just a yellow lemon tree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 왜
어제 당신은 나에게 '한판 승부
푸른 하늘
그리고 내가 볼 수 있는 모든 것은
그리고 내가 볼 수 있는 모든 것은
그리고 내가 볼 수 있는 모든 것은
그냥 노란색 레몬 나무

Lemon Tree 노래정보

 

아티스트: Fools Garden
앨범: Dish of the Day
출시: 1995년
수상: Echo Award for Best National Newcomer
후보: Echo Award for Best National Newcomer
장르: Alternative/Indie, Children's Music, Pop

 

Fools Garden - Lemon Tree 뮤직비디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