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Justin Bieber - Ghost 가사/뮤직비디오/곡정보/해석/번역

Indotraveler 2022. 9. 23.
300x250

Justin Bieber - Ghost 가사/뮤직비디오/곡정보/해석/번역 - Ghost라는 제목의 노래는 Justin Bieber가 부른 것으로, 이전에 Somebody라는 노래를 발표한 캐나다 싱어송라이터이자 가사가 번역되었습니다.

 

Ghost

 

Ghost 가사 의미!

 

이 Ghost 노래 가사의 의미는 저스틴이 누군가와 사랑에 빠지는 것에서 무엇이든 기꺼이 받아들이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그는 모든 것이 가질 수 없다는 것을 깨닫지만, 정말로 얻을 수 없다면 자신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것은 무엇이든 받아들일 것입니다.

 

반응형

Ghost - Justin Bieber 가사 번역

 

Youngblood thinks there's always tomorrow
I miss your touch on nights when I'm hollow
I know you crossed a bridge that I can't follow

 

Youngblood는 항상 내일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공허한 밤에 당신의 손길이 그리워요
당신이 내가 따라갈 수 없는 다리를 건넜다는 걸 알아요


Since the love that you left is all that I get
I want you to know

 

네가 떠난 사랑이 내가 얻는 전부니까
나는 당신이 알고 싶어


That if I can't be close to you
I'll settle for the ghost of you
I miss you more than life (more than life)
And if you can't be next to me
Your memory is ecstasy
I miss you more than life
I miss you more than life

 

내가 당신과 가까워질 수 없다면
나는 당신의 유령에 정착 할 것입니다
나는 삶보다 당신이 그리워 (삶보다)
그리고 당신이 내 옆에 있을 수 없다면
너의 기억은 황홀하다
나는 당신이 삶보다 더 그리워
나는 당신이 삶보다 더 그리워


Youngblood thinks there's always tomorrow (woo)
I need more time but time can't be borrowed
I'd leave it all behind if I could follow
Since the love that you left is all that I get
I want you to know

 

Youngblood는 항상 내일이 있다고 생각해 (woo)
시간이 더 필요하지만 시간은 빌릴 수 없어
내가 따라갈 수만 있다면 나는 모든 것을 뒤로 하고 떠날거야
네가 떠난 사랑이 내가 얻는 전부니까
나는 당신이 알고 싶어


That if I can't be close to you
I'll settle for the ghost of you
I miss you more than life (more than life), yeah
And if you can't be next to me
Your memory is ecstasy (oh)
I miss you more than life
I miss you more than life

 

내가 당신과 가까워질 수 없다면
나는 당신의 유령에 정착 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삶보다 더 그리워 (삶보다), 예
그리고 당신이 내 옆에 있을 수 없다면
너의 기억은 황홀해 (oh)
나는 당신이 삶보다 더 그리워
나는 당신이 삶보다 더 그리워


Whoa
Na, na-na
More than life
Oh

 

우와
나 나 나
생명보다


So if I can't get close to you
I'll settle for the ghost of you
But I miss you more than life
And if you can't be next to me
Your memory is ecstasy
I miss you more than life
I miss you more than life

 

그래서 내가 당신에게 가까이 갈 수 없다면
나는 당신의 유령에 정착 할 것입니다
하지만 난 당신이 삶보다 더 그리워
그리고 당신이 내 옆에 있을 수 없다면
너의 기억은 황홀하다
나는 당신이 삶보다 더 그리워
나는 당신이 삶보다 더 그리워

 

Ghost 정보!

 

저스틴 비버
Michael Pollack, Stefan Johnson, Jordan K. Johnson, Jon Bellion 및 Justin Bieber 작성
프로듀서 Josh Gudwin, Stefan Johnson, Jon Bellion & The Monsters & Strangerz
2021년 3월 19일 출시
Justice (Exclusive Target) 앨범 (2021)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