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Lana Del Rey - Say Yes to Heaven 가사/뮤직비디오/곡정보/해석/번역

Indotraveler 2023. 11. 30.
300x250

Lana Del Rey - Say Yes to Heaven 가사/뮤직비디오/곡정보/해석/번역 - "Say Yes To Heaven"은 2016년부터 인기를 얻으며 2023년까지 라나 델 레이의 미공개 곡 중 가장 인기 있는 곡이었습니다.

노래가 유출된 후 TikTok, YouTube 등 소셜 미디어 앱에서 수많은 동영상과 조회수를 기록하면서 정식 발매에 대한 요구가 계속 커졌습니다. 마침내 2023년, 대망의 발매일이 다가오면서 그 요구가 충족되었습니다.

 

Say Yes to Heaven 가사
Say Yes to Heaven 가사

Lana Del Rey - Say Yes to Heaven  가사 번역

If you dance, I'll dance
And if you don't, I'll dance anyway
Give peace a chance
Let the fear you have fall away

너가 춤을 추면, 나도 춤추고
너가 춤추지 않아도, 난 그래도 춤추리라
평화에 기회를 줘
너가 가지고 있는 두려움이 사라지게 해줘

I've got my eye on you
I've got my eye on you

나는 눈을 너에게 두었어
나는 눈을 너에게 두었어

Say yes to Heaven
Say yes to me
Say yes to Heaven
Say yes to me

하늘에게 '예'라고 말해
나에게 '예'라고 말해
하늘에게 '예'라고 말해
나에게 '예'라고 말해

If you go, I'll stay
You come back, I'll be right here
Like a barge at sea
In the storm, I stay clear

너가 가면, 나는 남아있을 거야
돌아오면, 여기 바로 있을거야
바다에서 떠다니는 바지선처럼
폭풍 속에서도, 나는 깨끗해

'Cause I've got my mind on you
I've got my mind on you

나는 마음을 너에게 두었어
나는 마음을 너에게 두었어

Say yes to Heaven
Say yes to me
Say yes to Heaven
Say yes to me

하늘에게 '예'라고 말해
나에게 '예'라고 말해
하늘에게 '예'라고 말해
나에게 '예'라고 말해

If you dance, I'll dance
I'll put my red dress on, get it on
And if you fight, I'll fight
It doesn't matter now, it's all gone

너가 춤을 추면, 나도 춤추고
빨간 드레스를 입고, 시작하겠어
그리고 너가 싸우면, 나도 싸울 거야
이제는 상관 없어, 모든 것이 끝났으니까

I've got my mind on you
I got my mind on you

나는 마음을 너에게 두었어
나는 마음을 너에게 두었어

Say yes to Heaven
Say yes to me
Say yes to Heaven
Say yes to me

하늘에게 '예'라고 말해
나에게 '예'라고 말해
하늘에게 '예'라고 말해
나에게 '예'라고 말해

I've got my eye on you
I've got my eye on you, mm
I've got my eye on you
I've got my eye on you

나는 눈을 너에게 두었어
나는 눈을 너에게 두었어, 음
나는 눈을 너에게 두었어
나는 눈을 너에게 두었어

Say Yes to Heaven 정보!

Say Yes to Heaven  - Lana Del Rey
Say Yes to Heaven 7" 픽처 디스크 바이닐의 1번 트랙 
제작자 릭 노웰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