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전망

솔라나 코인 (SOL) 시세 / 전망 / 정보 / 공부

Indotraveler 2022. 7. 2.
300x250

솔라나 코인
Canva

 

솔라나는 무엇입니까?

솔라나 코인
Canva

 

공식 솔라나 웹사이트에 따르면:

 

솔라나는 글로벌 채택에 필요한 개방형 인프라를 제공하는 빠르고 안전하며 검열에 강한 블록체인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

  • 탈중앙화 앱을 구축하기 위한 확장 가능한 탈중앙화 생태계입니다.
  • 50,000TPS 이상의 최대 처리량과 400ms의 낮은 차단 시간을 자랑합니다.
  • ICO 붐 동안 2017년 Anatoly Yakovenko에 설립되었으며 2020년 3월 MainNet으로 이동했으며 아직 베타 릴리스 중입니다.

 

솔라나의 블록 시간은 거의 즉각적이므로 솔라나 블록체인 위에 암호화 앱을 구축하는 속도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솔라나의 새로운 아키텍처에서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솔라나 코인 시세

 

 

솔라나 코인 정보

솔라나 코인
Canva

 

솔라나의 강력한 속도와 규모의 핵심 이유 중 하나는 스테이킹을 통한 트랜잭션 검증을 지원하는 Proof-Of-Stake 합의 알고리즘인 솔라나가 채택한 합의 메커니즘입니다.

 

솔라나는 P.O.S 위에 Tower Consensus로 알려진 새로운 합의 메커니즘을 구축했습니다.

타워 합의는 분산 네트워크가 PBFT(Practical Byzantine Fault Tolerance)로 알려진 악의적인 노드의 공격에도 불구하고 합의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의 변형입니다.

 

솔라나 코인 전망

솔라나 코인
Canva

 

인기 있는 DeFi, DApp, NFT 등은 이미 Solana 블록체인 생태계의 힘을 활용하여 기술 스택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몇 가지 인기 있는 예:

  1. Solarians: 솔라나 위에 구축된 최초의 생성 NFT입니다.
  2. Audius: 콘텐츠 제작자의 손에 힘을 되돌려주는 가장 인기 있는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3. Tether: USDT는 시가 총액 기준으로 가장 큰 스테이블 코인이며 DeFi 부문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스테이블 코인 중 하나이며 솔라나 블록체인으로 마이그레이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솔라나의 블록체인 생태계에는 이미 수백 개의 다른 암호화 프로젝트가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참조하여 솔라나의 힘에 대해 알아보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